Notice

뒤로가기
제목

자주 묻는 질문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1.02.14

조회 209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[배송전 취소 및 변경]


상품 변경 및 취소

q&a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
배송 주소 관련

상품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

배송지 변경 가능하나


‘배송준비중’ - ‘배송대기’ 상태에서는 변경 불가합니다.

q&a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cs센터(070-7763-1100)에 연락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
(공휴일 및 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.)


출고 준비가 시작 된 경우 변경이 어려울 수 있으니

cs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070-7763-1100 (오후 1시 ~ 오후 5시)


출고 준비 시작

월 - 오후 12시 (낮) 

화~금 - 오후 3시



[단순 교환 및 반품]
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 


교환의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(5,000원)을, 반품의 경우 편도 배송비 (2,500원)을
상품과 함께 아래 계좌로 송금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국민은행 757301-00-189967 / 안수지(마찌) 


(무료배송의 경우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이하일 경우 반품비는 5,000원입니다)

받아보신 사은품이 있으신 경우 함께 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
대한통운 ARS간편접수방법
대한통운(대표전화 1588-1255)

① 1

 반품택배접수 1번

③ 운송장번호 + *

 착불 

⑤ 예약접수완료

(택배사 지역 사장에 따라 1일~3일 내로 기사님께서 방문하십니다.)


상품 물류센터 입고된  영업일 1-3 이내 확인  처리가능합니다.
 


대한통운 앱을 이용한 간편접수방법

① cj대한통운 앱 접속

  개인회원 로그인

③ 해당되는 건 반품예약 선택

 방문예약 접수 (착불로 접수)

⑤ 예약접수완료

(택배사 지역 사장에 따라 1일~3일 내로 기사님께서 방문하십니다.)



[타택배 교환/반품 보내실 경우]

인천 서구 중봉대로612번길 10-20, 203호 MAZZZZY
대한통운이 아닌 다른 택배를 이용하실 경우(편의점 택배 포함) 

고객님 부담으로 보내주셔야합니다.(선불)


[교환/반품 불가한 경우]
 - 
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 - 
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받아보신 사은품이 있으신 경우 함께 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

[환불 기간]

신용카드 

- 취소 후 카드사 영업일 기준 3일-5일 정도 소요됩니다.

무통장 입금

- 환불 접수하신 날로 부터 3일-4일 소요됩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